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F&Q] 몽클레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몽클레어 구성 상품은 어떻게 오나요?


작년까지 제공되었던 더스트백이 제공 안된다고 합니다.

몽클레어 상자는 무게가 많이 나가므로 배송비 3-4만원이 추가되어서 

본박스 없이 기본박스 포장으로 보내드립니다. 




몽클레어상품 AS가능한가요??


월드와이드 브랜드이기 때문에 정품 인증과 월드워런티 AS 가능합니다!




몽클레어 정품 등록


몽클레어의 모든 상품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정품등록이 가능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품 및 교환

Q: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해외 정매장, 부티크, 아울렛 상품을 공급해주는 곳들이 정매장이거나 브랜드 본사와 협약을 맺어 

정품만을 판매하는 곳들이고 해외이기에 반품이 어려워요. 

반품은 상품에 심각한 하자가 있거나 또는 오배송일 때만 가능해요.


명품 특성상 사람의 수작업이기 때문에 만드는 과정에서 생긴 

잔스크래치/미세한 박음질 문제 /재질 특성상 자연스런 주름/눌림자국 등과 

구성품의 손상&누락(ex,박스의 미세손상) 등의 이유는 하자로 보기 힘들어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해외 파트너사(부티크)로의 반품이 불가하오니 참고 해주세요. 

(하자 또는 오배송의 경우에도 아래와 같은 경우는 반품이 불가하니, 꼭 상품에 대한 반품 여부 확인 후 사용을 부탁 드려요.)


-반품 가능 기간이 경과한 경우

-상품이 분실 또는 오염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상품 검수기준에 따라 착용 흔적, 주름 또는 향수 냄새 등이 확인되는 경우

-상품의 구성품을 훼손, 분실 또는 택을 제거하신 경우

-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거나,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지정된 반품 주소지 및 택배사를 통해 상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착불로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안내 없이 재반송)

-고객의 사유로 반품 신청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반송 과정에서 발생한 훼손 및 분실의 경우(택배사와 보상청구 진행)










댓글 수정
취소 수정